여러분이 가져야 할 우울증 조언과 지도

여러분이 가져야 할 우울증 조언과 지도

여러분이 가져야 할 우울증 조언과 지도

우울증은 극도로 쇠약해질 수 있다.

정신적인 문제는 신체적인 문제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전반적인 건강을 돌보기 위해 우울증에 대처하는 것이 유익하다.

당신은 이 기사의 아이디어와 조언을 이용하여 우울증과 당신의 삶을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우울증은 만성 질환이 될 수 있지만 그래도 치료할 수 있다.

기분이 우울하다면 설탕을 멀리하라.

이것은 심지어 꿀이나 과일 주스와 같은 것들을 포함한다.

이 모든 종류의 설탕은 전곡의 복합 탄수화물보다 혈류로 빨리 들어간다.

이것은 탄수화물의 빠른 유입으로 에너지가 폭발하게 하지만 곧 피로와 우울증을 초래한다.

때때로 우울증에 대처하는 것을 돕기 위해 항우울제가 필요하다.

적절한 약은 당신의 화학적 수준을 조절하고 정신을 고양시킬 수 있다.

여러 가지가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효과가 있는 항우울제를 찾기 위해 하나 이상의 노력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

햇볕을 쬐기 위해 매일 잠깐 밖에 나가라.

연구에 따르면 햇빛에 노출되지 않을 때 우울증이 더 심하다고 한다.

만약 여러분의 우울증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낮게 가라앉지 않았다면 자연적인 치료법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것의 예로는 포도주스나 세인트루이스가 있다.

세인트 존스 바텀은 정신 복지에 건강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게다가, 그것은 처방약보다 덜 비싸다.

어떤 사람이 임상적으로 우울하다고 해도 그저 슬퍼하는 사람과 다르게 분류될 수 있지만, 긍정적인 결과를 낼 수 있는 유사한 기술이 사용될 수 있다.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우울증 유발 요인을 피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특정한 사람, 혹은 여러분이 방문하는 장소에 대해 알고 있다면, 여러분은 그 상황에 처하는 것을 피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한 사람에게 의지하지 말고 여러 명의 우정을 유지하도록 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힘든 시기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이 한 사람에게만 의존하지 말고, 다양한 사람들과 이야기하도록 하라.

대화하거나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사람을 찾아봐.

이러한 의식적인 행동은 행복감을 증진시킬 수 있다.

당신의 집을 위해 행복한 장식을 만들어라.

이것은 좀 더 고양되는 환경이고 당신은 자신에 대해 더 긍정적으로 느낄 것이다.

그저 슬프거나 임상적 우울증을 진단받았든, 당신은 항상 전문가와 연락을 유지해야 한다.

이 사람은 당신이 문제를 정확하게 진단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어 약이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여러분이 실제로 어떤 종류의 우울증을 겪고 있는지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우울증을 치료하기 위해 항우울제를 투여하는 의사가 있다면, 약을 복용해야 하는 대로 복용하십시오.

약을 과다 복용하거나 과소 복용하지 말고 의사의 지시에 따르십시오.

위험한 반응을 피하기 위해 먼저 의사와 상의하지 않고 약을 중단하지 마십시오.

많은 경우에, 갑작스러운 중단은 역효과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환자들을 천천히 약에서 내리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항우울제를 복용하는 경우 매일 같은 시간에 복용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침에 먹는 것을 선호하지만, 만약 그것이 밤에만 먹는 것이라면, 당신의 의사가 당신에게 그것을 말해줄 것이다.

이런 일상을 하는 것은 약을 잊지 않도록 도와줄 것이다.

아침에 조식과 함께 약을 먹으면 하루 종일 기분이 안정되어 일상이 조금 더 쉬워진다.

우울증을 경험할 때, 여러분은 자신 속으로 더 후퇴할 수 있고 사회 활동을 피할 수 있지만, 이러한 활동들은 여러분의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울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있으면 비록 잠깐이라도 우울증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해야 할 일이 있을 때, 인생의 나쁜 부분에 대해 그렇게 많이 생각할 시간이 없을 것이다.

기분이 우울하다면 먹는 것을 피하지 마라.

우울증을 앓는 사람들은 너무 슬퍼서 먹지 않는 경우가 많다.

밥은 꼭 챙겨 먹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적절한 영양분을 섭취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지금쯤이면 우울증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더 잘 알 수 있을 거야.

다음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계획을 작성하십시오.

이 조언들이 당신의 기쁨을 되돌려 주는 데 필요한 것일 수도 있기 때문에, 이러한 조언들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라.

긍정적인 전망을 유지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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