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에 대한 팁이 가장 많은 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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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신은 자연스럽지만 임신한 여성에게는 무섭기도 하고 어쩌면 혼란스러울 수도 있다.

여자의 몸은 많은 변화를 경험하겠지만, 아이를 더하면 사람의 삶도 심오하게 변화한다.

이 글은 부모가 되기 전에 알아야 할 조언들로 가득 차 있다.

적절한 출발점을 찾고 있는가? 여기서부터 시작해.

너 애기 낳니? 모유 수유를 고려한다면? 공공장소에서 그렇게 할 계획이세요? 이걸 위해 간병복을 좀 사.

많은 다양한 회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중한 간호 제품들이 많이 있다.

요점은 아무도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볼 수 없다는 것이다.

여기 또 다른 생각이 있다.

거울 앞에서 잠시 간호해 보아라 – 다른 사람이 볼 수 있는 것을 볼 수 있도록 – 그리고 그것을 고쳐라.

임신한 동안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취침 루틴을 만드세요.

잠잘 때와 일어날 때 일상에 충실하면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따뜻한 물로 샤워하거나, 단편 소설을 읽거나, 어깨 마사지를 하는 것과 같은 진정 의식을 시도해보라.

임신한 상태에서 여행을 계획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의료 기록을 가지고 오면서 계획을 미리 세우십시오.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할 경우 잘 준비하십시오.

임신했을 때 변비에 걸린 여성에게는 야채, 과일, 통밀 식품과 같은 섬유질이 높은 음식을 섭취하도록 시도하라.

임산부의 변비는 호르몬이 추가로 분비되어 생긴다.

섬유질을 많이 먹음으로써 이런 불편한 상태를 피하라!

임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면 곧바로 의사에게 가거나 가정 임신 테스트를 받는다.

임신 여부를 알기 위해 기다리면 결국 합병증을 일으키거나 제대로 된 건강관리를 받지 못할 수도 있다.

임신했을 때는 반드시 독감 주사를 맞도록 해.

임신하면 면역력이 약해지고, 확실히 독감에 걸릴 확률이 높아진다.

이것은 너와 아기에게 위험하다.

늦은 임신은 다리 경련을 예상할 수 있는 시간이다.

항상 스트레칭을 하여 근육을 내적으로 풀어준다.

수분을 유지하며 칼륨이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은 경련이 일어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임신한 지 몇 달 동안 카페인이 든 것을 먹어서는 안 된다.

카페인은 당신이 필요한 휴식을 취하지 못하게 하고 잠을 덜 자게 할 수 있다.

만약 메스꺼움으로 고통 받는다면, 낮에 크래커를 먹어봐라.

어떻게 잠을 자느냐 하는 것은 적절한 식단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임신 중인데 나쁜 음식을 먹거나 설사를 하는 병에 걸리면 수분을 많이 섭취하십시오.

임산부의 탈수증은 특히 그녀의 아기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정맥주사가 필요할 수 있기 때문에 걱정된다.

임신 중에는 뜨거운 욕조나 사우나를 피하십시오.

높은 온도는 임신에 좋지 않다.

당신의 메시지에도 어떤 오일이 사용되고 있는지 물어보아라.

일부는 조기 진통을 일으킬 수 있다.

로즈마리, 클라리 세이지 또는 향나무와 같은 치료를 받지 마십시오.

임신에 대해 어떻게 느끼든 결국 임신은 끝난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어떻게 되든 9개월 후면 아버지와 어머니는 부모가 된다.

임신 기간을 즐길 수 있도록 임신에 대해 일찍부터 배울 수 있는 것을 배워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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