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마케팅에 대한 지식을 얻고 싶으십니까? 이 기사를 읽어야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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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 마케팅에 대한 지식을 얻고 싶으십니까? 이 기사를 읽어야 해!

당신의 광고를 수백만의 눈으로 보고 싶으세요? 페이스북이 이것을 도와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니?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페이스북에 있고 잠재적으로 당신의 팬이 될 수 있다.

당신의 게시물이 항상 프로페셔널하다는 것은 중요하다.

소셜 미디어는 좀 더 느긋해지는 경향이 있지만, 프로페셔널한 매체로 비즈니스를 제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프로페셔널하게 지내면 사람들은 당신을 더 존경하게 되기 때문에 당신과 거래를 할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페이지보다는 그룹을 만들 수 있다.

페이스북 그룹은 잠재 고객들에게 그들만의 공동체를 설립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페이지와 그룹 모두 당신의 팔로워들이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볼 수 있게 해줄 것이고 그들은 같은 방식으로 반응할 수 있을 것이다.

Facebook 마케팅 페이지를 만들 때 사용자 지정 탭을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정보를 체계화하고 당신의 사이트를 전문적으로 유지시켜준다.

예를 들어, 경연대회가 진행 중인 경우, 그에 대한 탭이 포함될 수 있다.

“사용자 지정 대상”을 사용하면 현재 고객의 전자 메일 주소를 업로드한 다음 대상 광고를 그들에게만 제공할 수 있다.

이러한 전략을 사용하여 전환율이 증가하고 캠페인 비용이 낮아질 것이며, 이 두 가지 모두 귀하에게 이로울 것이다.

사람들이 보지 않는 한 페이스북 마케팅 캠페인은 성공하지 못하므로, 먼저 확실한 팔로우 구축에 집중해야 한다.

수천 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든든한 기반이 마련될 때까지 프로모션에 투자하지 말라.

수천 명의 팬을 확보한 후에 전환율이 빠르게 상승할 것이다.

페이스북 광고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특정 연령 또는 성별 범주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맞춤 제작할 수 있다.

예산을 책정하고 원하는 만큼만 일할 수 있다.

또한, 오랫동안 지속된 약속은 없다.

프로모션이 끝나면 광고에 종지부를 찍으면 된다.

업데이트를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공유하는 콘텐츠가 가치가 없다면 구독자들은 빠르게 흥미를 잃을 것이다.

당신이 게시하는 모든 콘텐츠는 도움이 되거나 교육적이거나 재미있어야 한다.

Facebook Insights를 사용하여 다른 업데이트보다 성공적인 업데이트를 확인하여 청중에게 유사한 콘텐츠를 만들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누군가로부터 “좋다”는 말을 받는다면, 그들에게 특별한 제안을 하라.

좋아하는 페이지가 많은 페이지는 더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다.

누군가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할 때, 배타적이고 무료한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그것은 또한 쓸개 같은 것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준다면, 그들은 아마 당신을 “좋아”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너의 벽에 게시한다면, 대답해.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말에 신경 쓴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전화 통화에 대해 생각하는 것처럼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라: 가능한 모든 질문에 응답하고 대답하라.

페이스북은 당신의 이름을 알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페이스북에 접속된 많은 사람들은 이제 당신의 사업이 무엇을 제공하는지 볼 기회를 갖게 되었다.

여기서 배운 팁을 마케팅 캠페인에 통합하는 것은 정말 결실을 맺을 수 있다.

페이스북 마케팅은 성공과 관련하여 진정한 한계를 가지고 있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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